조선조 개국공신 태종(이방원)의 나라 만들기
1) 부페척결. 2)외척 친인척 척결, 3) 다음세대 평화로운 새로운 정권 물려주기.
두분께서 최소한 상위 3개항에 합의 해주셨으면 합니다. 나라안에 부정 부페 없이 공명 정대한 풍토가 형성되면 악질적인 권력남용, 인사청탁비리, 정규,비정규, 정치권 줄서기 뇌물비리 등이 깜쪽같이 사라집니다. 누가하든 국가와 국민을 위해 한번은 빼든 칼에 피를 묻혀야 합니다. 지금 대한 민국은 총체적 부실의 싹이 터고 있습니다. 책임추궁이 결여된 조직은 먼저 본이가 임자, 한탕주의, 크게 빼내고 차명으로 돈 숨기고 1-2년 6개월내지 1년은 병원신세, 나머지1년은 감방에 들어 있다 나오면 숨겨둔 차명계좌로 미국 혹은 동남아시아 국가로 도망 나가고,도둑질에 데한 회수자금도 늦어져, 장부상에만 남는 이런 비도덕적 세태는 강력하게 바로 뜯어고쳐 재발 방지의 지표로 삼아야 합니다. 이런 각오 없이 밝은 대한민국의 미래상은 없다고 봐야 합니다. 대한민국을 이루는 모든 요소가 긴장 해야 합니다.
newslink.media.daum.net
[CBS정치부 이재기 기자]청와대는 오는 27일 열리는 여야 민생회담에서 등록금 부담완화와 일자리대책, 저축은행, 한미FTA 등 민생과 정국현안 전반에 대한 논의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김효재 청와대 정무수석은 21일 이명박 대통령과 손학규 민주당 대표간 회담에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