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2010 부산 국제 Motor -Show /Bexco 대전시실.

woody7553 2010. 5. 2. 14:58

 

2010 부산 국제 모터 쇼가 4월 30일부터 5월09 일까지 Bexco 대 전시실에서 성황리에 전개 되고 있다. 출품사는 한국의 5대 메이커 현대, 기아, 대우, 쌍용 ,삼성 르노,자동차를 비롯 일본의 스바루 사.(후지 자동차 공업) 과 150여 관련 부품 업체가

함께 출품 하고 있으며 주제로는 " 푸른 미래를 향한 자동차의 꿈 " Drive Green, Live Clean을 지향 한다.

 

현대 자동차의 야심작 미래형 자동차 Hybrid Type(전기/휘발유 조함) 아반테 승용차 이다. 여기에 편승하여 현제 Hit-Item 소나타 승용차를

Hybrid- type으로 지향한 미래형 자동차로 선 보이고 있다.

 

미래형 자동차는 특히 외관상의 유선형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미래형 야심작 Green Energy 연료 절약형 Hyrid- type 소나타 승용차 이다.

 

 

친환경 자동차 NUVIS 강인한 외관 속에 물 흐르듯한  라인, 환경을 생각한 첨단 기술이 다음 세대를 고려 한다.

 

 

IX-METRO 친환경 첨단 자동차, 우주 여행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젊은 도시인의 감성을 사로 잡는다.

 

 

기아차의 소형 Green Energy 미래형 자동차가 다음 세대를 손짓 하고 있다.

 

 

기아자동차의 친환경 Green Energy 지향 대형 버스. 

 

 

기아자동차의 럭스리 고급세단 2011년형의 K7승용차. 

 

 

GM 대우자동차의 야심작 " ALPHEON "  V6엔진을 장착한 최고급 럭셔리 세단 자동차.

 

 

                 

GM 대우 의 GENTRA-X  2010년형 소형이면서도 준 중형에 가까운 여성 전용을 겨냥한 GM대우의 야심작.

 

 

GM 대우의 Hit -상품 대우 마티즈, Creative를 한층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핑크 바디 Color를 선 보인 국내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Woman's Package의 일환으로 기획된 Matiz.

 

 

르노 삼성자동차의 최고급 럭셔리 2010형 SM7  자동차.

 

 

르노 삼성 자동차의 미래형 청정 Green Energy 자동차.동력은 전기와 태양열 Hybrid -Car 이다.

 

 

 르노 삼성의 20101년형 NEW- SM 5 중형 승용차.

 

 

쌍용 자동차의 미래형 Green -Energy  Hybrid-car 동력은 전기와 휘발유 이다.

 

 

 

 Green Energy -car 연료는 리튬 밧테리와 디젤유 이다.

 

그외 Tuning-car 의 발랄 깜찍한 디자인도 시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Tuning의 의미는 메니아들의 각사의 좋은점

만을 뽑아 조합한 자동차 이다. 

 

 

깜찍 발랄한 모습은 Tuning-car의 매력을 한층 Up- grade 시키고 있다.

 

 

 2011년을 향하는 청정에너지 관련 자동차 업계의 피나는 노력이 마지막 지구 살리기의 일환으로 뛰어 들고 있다.

                    풍만한 레이싱 걸의 각선미는 풍요로운 미래의 세계를 암시 하는듯 하다. 

 

 폭팔하는 젊음의 발산 경주형 스포티 -카 의 강렬한 느낌이 시선을 제압 한다.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2011년형의 현대 자동차 Tucson R/V 차량

 

 

 TRAGO 대형 화물차도 그의 위용을 자랑 한다. 자동차 백화점을 방불케 한다.

 일본 스바루 후지공업 자동차의 R/V 차량

 

 스바루 후지 공업자동차의 고급 세단 럭셔리 2010년형 LEGACY 3.6 승용차.


 

 

 현대 자동차의 야심작 2011년형의 소나타 승용차 ! 우주선을 방불케 하는 Contour 각선미는 미래형 첨단 자동차,

청정 Energy-car로  환골 탈퇴 하기를 갈망 한다.  그것이 곧 미래의 좁은 땅에 살아 남는 길 이다.


 

부산 국제 모터 쑈를 취재하며 느낀 것은 대한 민국 자동차 산업이 이렇게 첨단으로 발전 했음을 보고

가슴 뿌듯한 자부 심을 느낀다.  미래형 green Energy 차량에 포크스를 맞추었으며, 세계의 일류

자동차에 전혀 손색없는 공업 선진 한국을  세계인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용솟음이 끓어 오른다.

대단한 대한 민국이다. 박수를 보낸다.

 

 

감사 합니다.

철산./이길룡

2010/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