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글

2013년 12월25일 Facebook 이야기

woody7553 2013. 12. 25. 23:59
  • profile
    국가와 국민의 혈세로 흥청망청 방만 한탕주의의 표본, 양심불량 코레일의 국민 발목 잡기식의 배임죄는 절대로 용서 할수 없다. 국가의 제정을 축내는 코레일 노조의 비정상 정상화 작업에 온 국민이 협조 해야 합니다.
    www.ytn.co.kr  
    [앵커]최근 민주노총 본부 건물에서 빠져나온 철도노조 지도부 가운데 일부가 불교 조계종의 대표 사찰인 조계사로 피신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조계종 측은 일단 노조원들을 강제로 내보내지 않겠다는 뜻을 밝힌 가운데 경찰은 주변 검문검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전준... 
    image
  • profile
    → 이길룡 끝없는 방만과 적자의 늪 --- 이들의 성과금 상여금, 더하여 일반기업의 5배 -6배의 높은 년봉이 , 우리가 내는 혈세와 그리고 피 같이 고귀한 국민연금에서 퍼 나르고 있습니다. 자기네의 공무원 연금은 방만경영, 및 퍼 먹기식 잔치로 이미 고갈 된 상태 입니다. 왜 ? 우리 국민들의 혈세로 저들의 방종을 끝도 없이 지원 해야 하나요 ? 뼈를 깍는 구조 조정과 절약의 미덕 혁신이 있을 뿐입니다. 국민의 발을 볼모로 이기주의 야욕, Machiavellism 은 공산주의 이론 입니다. 우리 국민들은 절대로 허용 할수 없습니다. 이에 동조하는 어슬픈 민주당과 문재인은 국민들에게 철퇴 맞을 각오를 하라. 에-키 ---!!
  • profile
    → 이길룡 경찰은 빨리 조계사 피신 코레일 노조 간부들을 체포 하시요. 저번처럼 5,000명이나 민주노총 건물에 투입하고 닭 쫓던 개 모양으로 멍청 하지 말고 --- 작전 실페에 대한 경찰 청장의 징계가 불가피 하다. 전시 같았으면 몇 명의 적에게 아군 전멸의 피해 상황 이다. 국민들의 피해를 빨리 줄여 줘야 하는 사명감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