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글
2012년 2월14일 Facebook 이야기
woody7553
2012. 2. 14. 23:59
-
이 대통령은 "상당히 안타깝게 생각하는 게 한미 자유무역협정(FTA)"라며 "세계가 경쟁하고 있고 모두가 다 미국과 FTA를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발효도 하기 전에 폐기한다는 얘기가 공공연히 나온다"고 지적했다.
특히 이 대통령은 "세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서 하루가 과거 1년 같고, 의사 결정을 하루 늦추면 과거의 1년 정도를 까먹는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간단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니다"라며 "세계가 개방된 상황에서 국회에서 통과된 국가의 조약을 발효가 되기 전에 폐기한다고 하는 것은 국익과 매우 관련된 일이기에 중심을 잡고 가야 한다"고 밝혔다.
media.daum.net
"선거철이라도 시장경제ㆍ헌법적 가치 위배되는 결정 안돼"(서울=연합뉴스) 김종우 기자 = 이명박 대통령은 14일 "(아무리) 선거철이라도 시장경제나 헌법적 가치에 위배되거나, 국익에 상당부분 손실을 주고 미래 세대에 큰 부담을 주는 결정들이 오늘 이 시점에 이뤄지면 안된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이같이 말한 뒤 -
→ 이길용 저도 이선생님의 의견의 동의 합니다. 지네들이 만들어 놓은 것을 통과 시켜 놓으니까 딴지 놓은것은 어떤 경우인지 모르겟네요. 한마디로 역겹습니다.